시사교양
기분 좋은 날 홈페이지로 가기
2501회 2017년03월14일  고화질
다가오는 봄 날씨에 주부들의 골칫거리 되는 겨울용품!
두꺼운 옷과 이불들 모두 옷장 속에 넣자니 꽉 차버리고
마땅히 정리할 곳이 없어 주부들은 그야말로 대략 난감!
빨래와 수납의 달인이 그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드립니다~! 

■ 시간이 지나도 새 옷처럼! 세탁비 아끼는 겨울옷 빨래법
아끼던 겨울용품 세탁소에 맡기자니 값비싼 비용 때문에 걱정된다면? 이제는 집에서 돈 안 들이고 말끔하게 세탁하세요~! 물에 둥둥 떠올라 난감했던 <오리털 파카> 빨래법부터 부피 때문에 엄두도 안 났던 <극세사 이불>과 <거위털 이불> 손쉽게 빨래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이것만 있으면 단숨에 빨래 끝~? <가죽 장갑>과 <가죽 부츠> 그리고 <양털 부츠>와 <모직 코트>까지! 집에 있는 세제만으로도 새것처럼 만드는 비법 대공개!

잘못된 세탁으로 줄어든 니트 원상복구 시키는 법부터 누렇게 변한 베개 덮개의 찌든 때 쏙~ 빼는 법까지 힘 안 들이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빨래법을 공개합니다!

김칫국 얼룩지우다 옆으로 더 번져 대략 난감! 음식 얼룩 지우는 법부터 와이셔츠 깃의 찌든 때 제거하는 법 까지 때의 성질에 맞는 맞춤 세제로 손쉽게 얼룩 빼세요~

■ 공간이 넓어지는 옷장 수납의 원칙
아무리 잘 빨고 잘 말려도 옷 보관 제대로 못 하면 무용지물! 옷 산더미처럼 쌓아두지 말고 제대로 알고 정리하자! 옷장 속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패딩과 겨울 이불 한 번에 정리하는 방법과 그대로 걸어두면 뒤죽박죽 섞이는 후드티 갈끔하게 개는 방법 공개합니다!

혼자서 정리하다 결국 포기하게 되는 이불 덮개 씌우기! 남편이나 아이들 도움 없이 손쉽게 씌우는 법부터 각 잡기 어려운 매트리스 덮개 말끔히 개는 법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세탁비 줄이는 겨울옷 빨래와 정리법 <기분 좋은 날>에서 확인하세요~!

◁ 이전 목록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