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교양
탐나는 TV 홈페이지로 가기
4회 2018년10월13일
 1. 주객전담 - <배드파파>는 월화드라마 대전에서 승자가 될 수 있을까? 
※ 박우성 위원 / 김선영 위원 / 김효정 위원 / 고몽 위원 
배우 장혁을 필두로 한 판타지 스릴러 물 <배드파파>! 독보적인 영상미와 가족애를 강조한 스토리로 시선을 끌었지만, 진부한 러브라인과 개연성이 부족하다는 비판도 나오고 있다! 동시간대의 타사 드라마들이 나란히 첫 방송을 탄 가운데 <배드파파>가 월화드라마 대전에서 승기를 들 방법은 무엇일지 시청자의 시선으로 바라본 ‘주객전담’에서 분석해본다.
2. M빅데이터 - <전지적 참견 시점> ※ 전민기 위원 / 김선영 위원 / 이승한 위원 / 고몽 위원
스타와 매니저의 일상을 관찰한다는 신선한 포맷으로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전참시>! 가족처럼 가까운 관계부터 초보 매니저의 성장 과정까지 매회 다양한 캐릭터의 매니저들이 호응을 얻고 있는 반면, 작위적 연출, 출연진 조롱 등 논란도 있는 상황! ‘M빅데이터’에서 <전참시>의 언급량, 관련 키워드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라가본다.
3. 도마 위의 TV - <토크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 허희 위원 / 김선영 위원 / 이승한 위원 / 고몽 위원
가을 개편을 맞아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토크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전문가들의 지식 전달 위주가 아닌 여행 형태로 자유로움, 친근함을 강조하고 있지만 패널 간의 어색함이 부자연스러운 토크로 이어진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새로운 힐링 예능으로 첫발을 뗀 <토크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이 인문학 예능으로서 자리 잡을 방법은 무엇일지 ‘도마 위의 TV’에서 시청자들의 반응을 전격 해부해본다.
◁ 이전 목록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