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반달곰 내 사랑 홈페이지로 가기
3회 2001년08월29일
2001년 8월 29일 (수)/ 제 3 회

달웅의 엄마 옥선은 정은을 찾아가 달웅의 애인으로 착각한 자기의 실수를 사과하고 정은은 달웅에 대한 오해를 푼다. 단합대회가 있는 날, 달웅과 정은이 사귄다고 생각한 교사들은 달웅과 정은을 엮어주려 하고 정은은  당혹스러워하는데, 그런 정은을 보며 달웅은 마이크에 대고 정은과는 아무런 사이도 아니라며 해명 한다.
  
달웅을 오해하고 뺨까지 때렸던 정은은 달웅의 행동에 마음이 풀리기 시작하고, 우연히 운동장에 같이 있게 된 달웅과 정은은 축구공을 차며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느닷없는 정은의 약혼자 형준의 등장에 정은은 달웅에게 화를 내는 척 하며 자리를 떠난다. 다음날 정은은 달웅에게 전날 화냈던 일을 사과하고 달웅은 정은에게 같이 축구를 보러가자는 제의를 한다.

달웅의 약속과 형준 부모님과의 저녁약속이 겹치게 되어 정은은 마음을 정하지 못하고 망설인다. 그러나 정은의 마음은 달웅과의 약속으로 기울고 형준에게 친구생일이라고 거짓말을 하는데, 형준은 정은에게 친구와의 약속을 취소하라고 강요한다. 자기 뜻만을 요구하는 형준에게 정은은 화를 내며 대들고, 형준은 정은에게 학교를 그만두라 명령하는데, 그 옆을 지나치던 달웅은 정은에게 함부로 대하는 형준의 얼굴에 주먹을 갈긴다.
◁ 이전 목록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