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호적메이트 홈페이지로 가기
18회 2022년05월17일
▶ 중대장 언니이자 배우 김정은의 일일 매니저가 된 쩔미 동생 김정민 『김정은&김정민 자매』

호적메이트 ★자매 특집★ 첫 번째 주인공, 김정은&김정민 자매!
이번엔 ‘언니 김정은’이 아닌 ‘배우 김정은’의 매니저로서 나서게 된 동생 정민!
언니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어 스케줄 체크부터 케어까지 도맡게 되는데...!
정신없이 쏟아지는 미션 속에서 초보 매니저 정민은 무사히 역할을 완수할 수 있을까?!

일일 매니저의 첫 번째 스케줄! ♥셀럽♥들만 한다는 야구 시구를 하게 된 정은!
자매라서 행복해요~ 정은과 정민이 함께 셀프로 리폼한 김자매 표 유니폼과
배우 김정은을 특별하고 빛나게 해줄 시구 퍼포먼스까지! (feat.리치걸)
센스있는 시구 퍼포먼스로 경기장 분위기를 UP! 시킨 프로 연예인 언니
자매로서가 아닌 연예인 대 매니저로 보낸 김자매의 특별한 하루!

 
▶ 방자매의 봄 소풍! 극과 극 자매의 첫 국내 여행, 춘천 방방곡곡 『방민아&방현아 자매』

★자매 특집★ 두 번째 주인공, 방민아&방현아 자매 등장!
‘걸스데이’ 멤버 출신이자 배우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동생 방민아와
전 아이돌 출신, 현 대기업 정직원으로 두 번째 삶을 살고있는 언니 방현아!
 
봄옷 입은 춘천으로 떠나요~ 둘이서~ 모든 걸~ 훌훌 버리고♬
그러나, 출발부터 숨 막히는 차 안! 일방적인 질문 공세 날리는 동생 VS 묵묵부답 언니!
이어 도착한 여행지에선 철저한 계획파 언니 VS 끌리는 대로 즐기는 즉흥파 동생!
둘이 갔다 혼자 돌아올 수도 있는 위기의 춘천 봄 소풍, 과연 그 결말은?

한편, 8년째 동거 중인 방자매 하우스 대공개!
집에서도 서로 다른 라이프 스타일로 잔소리 폭발하는 동생 VS 타격감 제로 언니!
하지만.. 창과 방패, 물과 기름 같은 우리 사이도 결국은 자매!
언니가 동생에게 선보이는 MZ세대 떡볶이 요리부터 서로를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 교환식까지!

 
다시 돌아온, 태어나보니 <호적메이트>! 
5월 17일 화요일 밤 9시 안방에서 만나요~! 
◁ 이전 목록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