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교양
심야괴담회 홈페이지로 가기
82회 2023년07월4일
심야괴담회의 든든한 정신적 지주 김구라&김숙, 심괴를 떠난 동안 ‘킹 스미스’부터 ‘황경영’까지 “천의 얼굴”임을 입증하며 금의환향한 황제성, 차세대 스릴러 여왕을 꿈꾸는 ‘맑눈광’의 신인 김아영까지! 시즌3 새로운 출연진들의 케미를 드디어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또한 82회(시즌3 첫 방송)에서는 베테랑 뮤지컬 배우이자, ‘저세상 텐션’의 소유자 김호영이 출연해 심야괴담회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김호영은 지금까지 그 어떤 출연자보다 화려하고 요란한 등장으로 좌중의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화려한 오방색 한복 정장을 입고 방울을 흔드는 모습은 흡사 ‘박수무당’을 연상케 했는데. 김호영은 “실제로 무당이 탐낼 정도로 기운이 센 편”이라며 남다른 에너지를 자랑했다. 이 말을 들은 김아영은 “김호영 옆에 있으면 기가 충전된다”며 그와 함께 촬영했던 경험담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또한 김호영은 녹화 내내 촌철살인,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다른 출연자들을 쥐락펴락했는데. 역대급으로 텐션이 “끌어~올려~”진 김구라의 색다른 모습과 톰과 제리 같은 김호영&황제성의 티키타카까지! 이번주 화요일 밤 ‘심야괴담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괴기공포토크쇼’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온 ‘심야괴담회’는 이날 시즌3 첫 방송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였다. 각 사연마다 제보자들의 생생한 인터뷰와 함께 현장 검증까지 이뤄져 출연자들 모두 “역대급”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는데. 특히 황제성이 소개한 <금룡반점>은 경북의 한 대학가에서 유명한 심령스폿으로, 지금도 계속해서 관련 목격담이 확인돼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했다. 게다가 폐건물이 남아있는 현장을 신입 MC 김아영이 직접 방문, ‘고스트 헌터’ 윤시원과 함께 영가의 존재를 확인하기도 했는데! 이날 현장에 설치한 각종 심령 장비에는 과연 어떤 존재들이 포착되었을까? ‘쫄보’ 김아영의 달콤살벌한 심괴 신고식이 궁금하다면, 시즌3 첫 방송을 본방 사수하면 된다.

  한편, 시즌3 첫 괴스트인 김호영은 베테랑 뮤지컬 배우답게 탄탄한 발성과 연기 내공을 아낌 없이 발휘하며 사연의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그가 소개한 <귀신 택시>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충격 반전과, 강렬한 후일담으로 쉽게 잊히지 않는 여운을 남겼다. 김호영은 자신도 사연을 읽는 동안 몇 번이나 소름이 돋았다며 촛불 수에 자신감을 내비쳤는데. 과연 김호영은 기대한 것처럼 시즌3 첫 우승을 거머쥘 수 있었을까?

  死 개월 만에 다시 돌아온 ‘심야괴담회’ 첫 방송에서는, 목숨까지 빼앗길 뻔한 위험한 하룻밤의 이야기 <기 센 여자>, 지금도 존재하는 심령 스폿에서 벌어지는 공포 체험 <금룡반점>, 택시 기사들에게 전해 내려오는 섬뜩한 운행 수칙 <귀신 택시>까지! 죽음보다 더한 공포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심야괴담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의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심야괴담회’는 내일(7월 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이전 목록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