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교양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 홈페이지로 가기
4회 2023년12월18일
# 댄스神 효진초이 깜짝 등장! 매운맛 모닝 댄스 "관절 깨워~!"
지옥 캠프에서 새로운 재능 발견한 알콜러는?! '반전의 댄싱 머신'
모두가 경악한 세 번째 미션 정체는?! "문제가 될 수도.." 

효진초이는 금주 지옥 캠프의 모닝 미션을 위한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알콜러들의 텐션을 한껏 끌어 올린다. 효진초이는 뉴진스 '슈퍼 샤이'에 맞춰 아침부터 엄청난 에너지를 발산, 술로 굳어 있던 알콜러들의 몸과 뇌를 깨운다고. 

알콜러들은 "관절 깨워~!", "잠 깨워~!"라는 효진초이의 매운맛 댄스에 화들짝 놀라며 잠에서 깨어난다. 입력이 오류 난 듯 삐걱거리는 알콜러들의 춤사위가 지옥 캠프를 빵 터지는 웃음으로 물들인다고. 잔뜩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알콜러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시원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그런 와중에 반전의 댄싱 머신이 등장, 효진초이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금주 지옥 캠프에서 춤이라는 의외의 재능을 발견한 것. 과연 댄스의 신 효진초이도 감탄하게 한 반전의 댄싱 머신은 누구였을까.

# 문세윤 스페셜 게스트 등장! 알콜러들과 삼겹살 파티?! 
문세윤 유혹에 알콜러들 동공 지진 "그냥 술 마셔버릴까?"
금주 지옥 캠프 역대급 위기! "이건 너무 하잖아~!" 

알콜러들은 산에서 술병 찾기 미션을 끝낸 뒤 체력이 고갈된다. 그런 알콜러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포장마차. 눈앞에 있는 술의 유혹을 떨쳐내야 하는 극강 훈련인 것. 이에 알콜러들은 "올 게 왔구나", "아 너무 하잖아~!"라며 괴로워한다고.

급기야 문세윤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삼겹살 한 점과 함께 시원한 맥주 한 잔을 들이켜 알콜러들의 아우성을 유발한다. 금주 캠프 최대 위기에 봉착한 알콜러들은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혼란에 빠진다. 심지어 원샷남 한윤성은 술병을 습관적으로 입으로 올렸다가 소스라치게 놀라기도 한다고. 

알콜러들은 첫날 최후의 만찬 미션에서 19분 만에 전원 술을 마시며 술의 유혹에 흔들렸던바. 첫날보다 더욱 강해진 술의 유혹에 현장에서는 순간 미묘한 공기가 감돈다. 결국 한 알콜러는 "그냥 술 마셔버릴까?"라며 술 앞에서 약해진 모습을 드러내는데. 

# 특별 애프터 케어에 大충격! "보지 말아야 할 걸 봤어"
두 번째 탈락자 누구길래?! '폭풍 눈물' 
금주 3일 차, 180도 달라진 알콜러의 정체는?! "여기가 천국" 

탈락자들의 지옥 캠프 밖에서도 계속되는 금주 치료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첫 탈락자 강석범이 퇴소 후 소주를 마시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경각심과 충격을 안겼던바. 강석범과 함께 이번 주 공개되는 두 번째 탈락자는 특별 애프터 금주 케어를 받는다.

병원을 찾은 두 탈락자는 상상 초월의 금주 치료에 충격받는다. 실제 알코올 중독 치료 과정 중 하나인 '이것'을 받게 된 것. 두 탈락자들은 치료 내내 두 눈을 질끈 감으며 괴로워했다는 후문. 이어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본 것 같아 괴롭다", "절제하고 살아야겠다"라고 다시 한번 금주 의지를 다진다. 대체 이들이 받은 치료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 

두 번째 탈락자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주 미션에서 패배한 소주팀의 황홍석, 민규홍, 이재은, 이지혜 중에서 한 명의 탈락자가 선정된다. 그런 가운데, 문아량은 두 번째 탈락자가 확정되자 폭풍 눈물을 흘리며 힘들어했다고 하는데. 금주 지옥 캠프를 떠나게 된 두 번째 탈락자는 과연 누구일까.

또한, 사뭇 달라진 금주 3일 차 캠프의 모습이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금주로 인한 후폭풍에 힘들어하는 알콜러가 있는가 하면, 입소 전과 180도 달라진 알콜러가 있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여기가 천국"이라며 지옥 캠프 생활에 완벽 적응한 반전의 알콜러는 누구일까.
◁ 이전 목록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