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교양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 홈페이지로 가기
6회 2024년01월8일
# "오은영 박사님 오열하시겠다" 깜짝 발언 '무슨 일?!'
'알콜 지옥' 제작진이 건넨 선물의 정체는?! 알콜러들 "무서운 사람들이네~!" 궁금증↑
알콜러들 깜짝 돌발 상황에 "이게 더 지옥이야~!" 몸부림 

금주 4일 차에 접어든 이날 지옥 캠프에는 아침부터 예상치 못한 상황이 펼쳐진다. 평소와 다른 제작진의 행동에 알콜러들은 어찌할 바를 몰라하며 당황했다는 후문. 이에 알콜러들은 "이게 더 지옥이야~!"라며 몸부림쳤다고 하는데.

결국 알콜러들은 상상 초월(?)의 방법으로 돌발 상황에 대처했다고 한다. 알콜러들은 "오은영 박사님 오열하시겠다", "역시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지옥 캠프를 들이닥친 돌발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고 한다. 제작진이 알콜러들에게 정체불명의 선물을 건네 모두를 경악하게 한 것. 이에 알콜러들은 "무서운 사람들이네~!", "진짜 너무하네", "이게 뭐야!"라고 소리쳤다고 한다. 대체 제작진이 건넨 특별한 선물은 무엇이었을까. 캠프를 들이닥친 깜짝 이벤트에 숨겨진 제작진의 의도는 무엇일지.

# 알콜러들 결국 금주 실패?! 캠프 밖 소주 회동 포착 "소주 마시자~!"
이지혜X문아량, 자유 시간에 갑자기 사라진 사연은?! 제작진 '당황'
속세로 탈출한 알콜러들! 결국 술의 유혹 앞에서 무너졌다?!

알콜러들에게는 제작진 없이 보낼 수 있는 기습 자유 시간이 주어진다. 지옥 캠프를 벗어나 속세(?)에서 자유롭게 저녁 식사를 할 수 있게 된 것. 이에 알콜러들은 술집 네온사인으로 가득한 밤거리를 걸어 다니며 오랜만의 자유 시간을 만끽한다.

그런 가운데, 알콜러들의 소주 회동이 카메라에 포착됐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소주 마시자~"라며 캠프를 나선 알콜러들이 삼겹살을 먹던 중 소주를 주문한 것. 결국 알콜러들은 술의 유혹 앞에서 무너지고 말았을까. 소주 회동의 전말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지혜와 문아량은 자유 시간에 갑자기 사라져 제작진을 찐으로 당황하게 만든다. 감쪽 같이 사라진 두 사람이 향한 곳은 과연 어디일까. 대체 알콜러들의 자유 시간에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 문아량, 사상 최고난도 미션에 폭풍 눈물! "도망가고 싶다"
지옥 캠프를 찾아온 역대급 살벌한 게스트들의 정체는?! 
나태해진 금주 의지 다진다! 고강도 지옥 훈련 돌입! "포기하고 싶어"

이날 금주 지옥 캠프에서는 상상 그 이상의 최고난도 훈련이 펼쳐진다. 알콜러들의 나태해진 금주 의지를 강인하게 만들 지옥급 미션이 준비된 것. "탈락하면 술 마셔야지~!"를 입버릇처럼 말하던 알콜러들의 정신을 빠짝 들게 만들 네 번째 미션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재미와 감동을 안길 예정.

이에 금주 지옥 캠프에는 알콜러들의 정신 무장을 위해 역대급으로 살벌한 게스트들이 출격한다. 게스트들은 이른 아침부터 알콜러들의 잠을 확 달아나게 만들며 지옥 캠프의 기강을 확실히 잡는다. 지옥 캠프를 찾아온 악마 교관 3인방의 정체는 누구일까.

그런 가운데, 문아량은 최고난도 미션에 결국 폭풍 눈물을 쏟아내며 괴로워한다. 문아량은 좀처럼 몸이 따라주지 않자 "도망가고 싶었다. 처음으로 지옥 캠프에 들어온 걸 후회했다"라고 오열했다고 하는데.
◁ 이전 목록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