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교양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 홈페이지로 가기
7회 2024년01월15일
# 알콜러들끼리 기습 난투극 벌였다?! “피 터지게 싸우라는 거죠” 
‘알콜 지옥’ 금주 캠프에 배신이 난무한 사연은?! “모두가 다 적이야” 살벌 신경전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 알콜러 6人 남았다! 5천만 원 상금은 누구에게?! 

지난주 모델 출신 민규홍이 탈락하며 금주 지옥 캠프에는 총 6명이 남았다. 작업반장 한윤성, 밀양에서 온 승부의 화신 황홍석, 5남매 엄마 이지혜, 백전백승 석사 석정로, 잔머리 고수 김태원, 악바리 정신력 문아량이 최종 우승을 향해 양보 없이 치열한 서바이벌을 펼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금주 지원금 5,000만 원이 주어진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배신과 음모가 난무한 합숙소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금주 의지가 가장 약한 사람을 가리는 역대급 잔혹 미션이 펼쳐진 것. 이에 6명의 알콜러들은 “모두가 다 적이야”, “피 터지게 싸우라는 거죠”라며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는 살벌한 신경전을 벌인다. 알콜러들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기류가 안방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 

급기야 알콜러들 사이에서 기습 난투극까지 벌어진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눈 깜짝할 사이에 벌어진 사태에 알콜러들은 “잔인하지만 어쩔 수 없다”, “마음 아파서 못 보겠어”라는 극과 극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고.

대체 합숙소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알콜러들이 갑자기 난투극을 벌인 이유는 무엇일지.

# 자포자기 음주→사상 첫 중도 탈락 사태 ‘무슨 일?!’
결국 술 폭풍 흡입한 알콜러의 정체는?! “멘털 나간 것 같다”
알코올 어벤져스가 공개한 찐 금주 꿀팁은?! “술과 싸우면 백전백패”

이날 금주 캠프에서는 한 출연자가 갑작스럽게 술을 폭풍 흡입한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뜨겁게 자극한다. 이 알콜러는 모두가 보는 앞에서 평소 좋아하던 술을 벌컥 들이켜 현장 분위기를 한순간에 얼음장으로 만든다고.

자포자기 상태로 술을 흡입한 알콜러는 결국 제작진에게 연행(?)되어 숙소 밖으로 끌려 나간다. 알콜러들은 역대급 충격적인 광경에 “멘털이 나간 것 같다”, “지친 것 같더라”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대체 이 알콜러가 자포자기 음주를 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사상 첫 중도 탈락 사태의 전말은 무엇일지 ‘알콜 지옥’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알콜러들은 알코올 어벤져스와 면담을 나눈다. 알콜러들에게 아낌없는 조언과 지원을 해주고 있는 알코올 어벤져스 노성원, 한창우 교수는 반전의 금주 꿀팁을 전해준다. “술과 싸우면 백전백패”라며 이들이 공개한 금주 비법은 무엇일까.

#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 제작진, 미션 도중 긴급회의 연 이유는?! ‘돌발 상황’
역대급 난이도 + 기상천외한 미션에 알콜러들 단체 멘붕! “암담하네 진짜~!”
 5남매맘 이지혜, 극한의 상황에 나 홀로 평온한 사연은?! “익숙해”
개그맨 최성민 등장! 입담 폭격기 '美친 활약'

알콜러들의 종잇장 같은 인내심에 경종을 울리기 위한 역대급 난이도의 미션이 펼쳐진다. 알콜러들은 상상도 못한 기상천외한 미션에 "암담하네. 진짜~!"라며 당황한다. 

급기야 제작진은 알콜러들을 극한의 상황에 내몰며 인내심의 한계를 체험하게 한다. 그런 와중에 5남매 엄마인 이지혜는 나 홀로 평온함을 유지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지혜가 “익숙해”라며 능숙하게 미션에 임한 이유는 무엇일까. 

알콜러들이 상상 초월의 미션에 멘붕에 빠진 가운데, 제작진은 결국 미션을 중단시키고 긴급회의를 연다. 알콜러들이 갑자기 돌발 행동을 벌인 것. 이에 제작진은 미션 룰을 긴급 변경한다. 대체 현장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역대급 난이도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 

또한, 개그맨 최성민이 지원 사격에 나서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멘붕에 빠진 알콜러들을 더욱 혼돈에 빠지게 할 입담 폭격기 최성민의 활약은 어땠을까. 최성민과 알콜러들과의 케미스트리 또한 어땠을지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 이전 목록 다음 ▷